Maria Johnsen

Over 12 years we’ve been helping companies reach their financial and branding goals. We are a values-driven Multilingual Digital Marketing agency. Whatever your need is, we are here to help and won’t stop until you get the results you wish for.

Explore our  digital marketing process and packages.

CONTACT

다국어 디지털 마케팅

한국 기업을 위한 다국어 디지털 마케팅

마리아 존슨은 다국어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로서 유기적 및 유료 광고 채널을 통해 29개 국가에서 18개 언어로 귀하의 비즈니스를 홍보합니다.🌼🌻

을 포함한 국제 시장에서 회사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홍보하고 실행한 경험이 있는 것이 글로벌 시장에서 귀사의 비즈니스를 빛나게 하고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다국어 디지털 마케팅7,000건 이상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한 경험을 토대로 마리아 존슨은(는) 온라인 홍보 분야에서 탁월한 전문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다양한 언어로 여러분의 제품, 서비스 및 브랜드를 온라인으로 홍보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데 도움을 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녀의 온라인 홍보 서비스는 비즈니스 성과를 향상시키는 데 필수적입니다. 마리아 존슨은 다양한 언어와 문화를 가진 고객에게 여러분의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언어로 작성된 콘텐츠를 제공할 것입니다.

온라인 홍보는 기업이 정밀하고 영향력 있는 방식으로 글로벌 시장을 정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를 통해 여러분의 회사는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글로벌적으로 더 큰 성공을 이룰 수 있습니다. 더불어, 온라인 홍보는 여러분의 회사가 해당 산업에서 시장 리더가 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시장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국제 시장에서의 가시성을 높이고 고객의 신뢰를 얻어야 합니다. 마리아 존슨과 함께하면 여러분의 브랜드를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것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그녀의 온라인 홍보 서비스는 여러분의 목표 달성에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그녀는 여러분의 고유한 요구 사항에 맞게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하여 국제 시장에서 더 큰 성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마리아 존슨은 여러분의 회사가 성장하고 경쟁력을 유지하고 강화하는 데 최신 온라인 홍보 도구와 기술을 활용할 것입니다. 온라인 홍보는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여러분의 성공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그녀와 함께하면 여러분의 회사의 글로벌 성장과 가시성 향상에 헌신하는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브랜드를 글로벌로 확장하고 시장 리더가 되기 위한 첫걸음을 내딛기를 권장합니다. 온라인 홍보는 기업이 전 세계 관객과 연결하고 번창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

유럽과 북미의 다국어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저는 귀하의 비즈니스가 다른 국가로 확장되고 브랜드 인지도, 판매 및 유기 순위를 높일 수 있도록 돕습니다. 오늘 저에게 연락하세요!  

저는 치과 클리닉, 스킨 케어 제품, 호텔 및 여행, 한국 고고학, 한국 그림, 한국 미술, 자동차 딜러쉽, 부동산, 타임쉐어, 한국 성형 수술, 한국 의류 등 다양한 다국어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를 많이 진행해 왔습니다. 귀사의 비즈니스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마리아 존센은 누구인가요?

마리아 존센은 노르웨이의 트론헤임 출신으로, 다국어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영화 및 TV 투자자, 작가, 감독, 프로듀서, 시인입니다. 그녀는 검색 엔진 최적화, 유료 광고를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 광범위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리아는 또한 영화 제작, 영화 및 TV 프로젝트 투자에 나서며, 혁신적인 리더십, 혁신 및 우수성에 대한 국제 스타 어워드를 비롯한 그녀의 성과로 인정받았습니다. 게다가, 그녀는 출판된 다수의 책과 시나리오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언어와 문화를 대상으로 한 독자들을 대상으로합니다. 마리아의 기업가적 정신은 유럽, 미국, 캐나다, 인도 및 중국을 대상으로하는 다국어 디지털 마케팅 기관 인 골든 웨이 미디어를 설립하도록 이끌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비전을 가진 영화 제작자 및 교육자로 인정받으며, 디지털 마케팅 및 영화 산업에 상당한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다국어 디지털 마케팅

다국어 디지털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다국어 디지털 마케팅은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기술을 활용하여 여러 언어로 대상을 지정하고 유치하는 실천을 말합니다. 이는 다양한 다국어 관객과 소통하고 연결하기 위해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콘텐츠 및 자산을 만들고 최적화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다국어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측면과 고려 사항 몇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로컬라이제이션: 로컬라이제이션은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와 전략을 대상 관객의 문화적, 언어적 및 지역적 기호에 맞게 조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에는 웹사이트 콘텐츠, 소셜 미디어 게시물, 이메일 및 기타 디지털 자산을 다른 언어로 번역하고 문화적으로 적절하게 조정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키워드 연구: 다른 언어로 키워드 연구를 수행하는 것은 대상 관객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검색할 때 사용하는 용어와 구문과 일치하도록 콘텐츠와 SEO 노력을 조정하는 데 중요합니다.

다국어 웹사이트: 여러 언어로 대상 관객을 지향하는 경우 다국어 웹사이트를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선호하는 언어를 선택할 수 있으며 원활한 브라우징 경험을 보장합니다.

국제 SEO: 다양한 지역과 언어에서 검색 엔진에서 웹사이트가 잘 랭크되도록 국제 SEO 모범 사례를 구현합니다. 이에는 hreflang 태그, 지오타겟팅 및 지역 검색 쿼리에 맞게 콘텐츠를 최적화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콘텐츠 마케팅: 다국어로 고품질 및 관련성 있는 콘텐츠를 생성하여 대상 관객과 소통합니다. 이는 블로그 게시물, 비디오, 인포그래픽 및 기타 콘텐츠 유형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여러 언어로 소셜 미디어 계정을 관리하고 각 관객의 기호와 행동에 맞게 콘텐츠를 맞추며 적절한 언어로 댓글과 메시지에 대답합니다.

이메일 마케팅: 언어별로 이메일 목록을 분류하고 각 세그먼트에 대상팅된 이메일 캠페인을 보냅니다. 언어와 문화적 요소를 기반으로 이메일을 개인화하는 것은 참여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유료 광고: Google Ads나 소셜 미디어 광고와 같은 플랫폼에서 다국어로 페이퍼클릭(PPC) 캠페인을 실행하여 특정 언어를 사용하는 관객에 도달합니다.

분석과 측정: 다국어 캠페인의 성능을 추적하고 분석하여 어떤 언어와 지역이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는지 이해합니다.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전략을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선합니다.

규정 준수 및 법적 고려 사항: 다른 지역에서의 광고 및 마케팅과 관련된 법적 및 규정 준수 요구 사항에 주의합니다. 이에는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법, 광고 규정 및 소비자 보호법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문화적 감수성: 마케팅 자료가 문화적으로 민감하며 대상 관객을 무심코 모욕하거나 소외시키지 않도록 합니다.

다국어 디지털 마케팅는 복잡할 수 있으며 대상으로 하는 언어, 문화 및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필요로 합니다. 다양한 다국어 관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하려면 숙련된 전문가에 투자하거나 로컬라이제이션 및 디지털 마케팅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리아 존슨의 이전 고객들

마리아 존슨에 대해 더 알아보기

 마리아 존센마리아 존센은 다국어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검색 엔진 최적화,  소셜 미디어 및 콘텐츠 마케팅), 영화 및 TV 투자자, 작가, 감독, 프로듀서 및 시인입니다. 트론헤임, 노르웨이 출신으로 어린 시절부터 다국어 환경에 노출되었습니다. 마리아의 학업은 정보 기술, 정보학, 미용 예술과 문화, 컴퓨터 공학 및 영화 제작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를 포함했습니다. 그녀의 놀라운 성취는 2019년 국제 별상에서 혁신적인 리더십, 혁신 및 우수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아마존 프라임 및 다양한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그녀의 영향력 있는 영화는 175개국의 관객들과 공감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녀의 영화 제작 성공에 보완적으로, 그녀는 시네마 도메인에서의 뛰어난 재능을 선보이며 상업적으로 성공적인 시나리오 11편을 저술했습니다.

마리아 존센의 언어 능력

마리아의 언어 능력은 파리의 인턴 학교에서 프랑스어를 배우는 동안 확장되었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소르본 대학에서 예술과 문화를 탐구하고 우크라이나의 카르코프 대학에서 정치 경제를 연구했습니다. 그녀는 중국 북동부의 창춘에서 한국어와 중국어를 빠르게 마스터했습니다. 그녀의 교육 여정은 정보 기술, 정보학, 미용 예술과 문화, 컴퓨터 공학 및 영화 제작 학위로 끝났습니다. 그녀의 성취는 2019년 국제 별상을 통해 인정받았습니다. 아마존 프라임 및 다양한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그녀의 성공적인 영화는 175개국의 관객에게 도달했습니다.

마리아 존센: 영감을 주는 교사 및 비전 있는 교육자

빠른 학습 방법과 가르침 능력을 보여주며, 마리아는 중국 창춘에서 영어, 프랑스어 및 러시아어를 가르쳤습니다. 특히 그녀의 학생 중 70%가 미국 및 캐나다에서 추가 공부를 위해 중국 정부로부터 장학금을 받았습니다. 중국 시민권을 제안받았지만, 마리아는 거절했습니다. 노르웨이로 돌아온 후에는 컴퓨터 공학 및 인공 지능 분야에서의 교육을 계속하면서 동시에 중앙 노르웨이의 대중 대학에서 관리자 및 은행가들에게 러시아어, 영어 및 프랑스어 지식을 전달했습니다.

마리아의 기업가 정신은 그녀를 골든 웨이 미디어, 유럽, 미국, 캐나다, 인도 및 중국의 기업을 홍보하는 다국어 디지털 마케팅 기관으로 이끌었습니다.

마리아 존센: 다작 저자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일본어 및 네덜란드어로 출판된 45권의 책을 가진 출판 저자로서, 마리아의 영향력은 전 세계로 확대되었습니다.

그녀의 비픽션 작품에는 북미 및 유럽의 명문 대학에서 대학원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학술 및 교육 자료가 포함됩니다. 일부 주목할만한 제목은 “검색 엔진 혁명”, “영화 제작의 비즈니스: 영화 산업에서의 비즈니스 및 네트워킹 전략 구축”, “디지털 마케팅에서 인공 지능의 미래: 다음 대혁명”, “디지털 마케팅에서의 블록체인: 신뢰의 새로운 패러다임”, “다국어 디지털 마케팅: 온라인 마케팅의 우수성 관리” 및 “지능형 웹 시대의 판매”입니다. 또한 마리아의 문학적 재능은 독일어, 프랑스어, 일본어 및 네덜란드어로 확장되어 더 넓은 관객층에게 달렸습니다.

마리아 존센: 비전

을 가진 영화 제작자가 만드는 영화적 성공

영국 런던을 기반으로, 그녀는 노르웨이의 디지털 마케팅 회사인 Golden Way Media와 프로덕션 회사인 Golden Way Media Films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6년 Onalytica는 그녀를 전 세계 디지털 마케팅 영향력자 중 6위로 선정하고 인공 지능(A.I.) 및 핀테크 분야의 글로벌 영향력자 중 상위 100명에 포함시켰습니다. 게다가 그녀는 시네마 분야에서의 뛰어난 재능을 더욱 선보이며, 상업적으로 성공적인 시나리오 11편을 집필했습니다.